2년 단위로 계약을 갱신하면서 최장 6년간 거주할 수 있다.
박승우 성균관 의대 교수·삼성서울병원 원장 최근 서울 대치동 학원가에 ‘초등학생 의대예비반이 등장하더니 이제는 전국 각지에 동일한 이름의 엘리트반이 등장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의대생에 대한 투자 역시 상대적으로 부족하다고 지적받고 있다.
세계 산업계는 인구 구조 고령화에 대비하고 있다.이에 발맞춰 미래 핵심시장으로 헬스케어 산업이 떠오르고 있다.전자산업 분야에서도 후발주자였지만 새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산업화 단계에서 도약한 저력을 가진 우리가 아닌가.
환자와의 대면 진료에 대한 심리적 압박감을 호소하는 경우도 많다는 사실도 흔히 간과된다.박승우 성균관 의대 교수·삼성서울병원 원장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北 오물풍선 꼬리 내렸지만정부.
국가 총소득이 세계 10위에 오르고 G7 정상회담에 초청받는 등 대한민국이 선진국 반열에 올랐지만 국내 의과대학은 여전히 이에 못 미치는 성적표를 받고 있다.
수학을 잘하면 되는 교육 시스템을 꼽을 수 있다.청년과 신혼부부 등을 대상으로 월 1만원(관리비 별도)에 임대 아파트를 제공한다.
총 400가구를 만원 임대주택으로 공급할 방침이다.올해 하반기에는 2차 물량 50가구를 추가로 공급할 계획이다.
임대주택도 도심에 있어야 효과적 임대주택의 입지도 청년 입주자에겐 중요한 문제다.입주자로선 커피 두세 잔 값에 아파트 월세를 해결하는 셈이다.